무안군, 제50회 군민의 날 행사 ‘대성황’
9만 군민의 화합 한마당, 6년 만에 옥외행사로 개최
▲ 무안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이번 무안군민의 날은 6년 만에 개최된 야외행사로 5,000여 명의 군민과 향우 등 무안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 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벌였다. © 폭로닷컴/신안신문편집국 |
|
제50회 무안군민의 날이 군민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지난 7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무안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이번 무안군민의 날은 6년 만에 개최된 야외행사로 5,000여 명의 군민과 향우 등 무안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 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벌였다.
식전행사로 흥을 돋우는 풍물길놀이를 시작으로 9개 읍면에서 각 지역의 특색을 알리는 가지각색의 모습으로 입장 퍼레이드가 이어졌다.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군정발전유공, 효자·효부상 시상 등 유공자 표창 등이 진행됐다.
▲ 이어진 읍면대항 체육경기는 줄다리기, 씨름, 제기차기, 단체줄넘기, 양파메고 400m 계주, 5종목으로 펼쳐져 읍면별 열띤 응원 속에 서로 몸을 부대끼며 격의 없는 시간이 되었다. © 폭로닷컴/신안신문편집국 |
|
이어진 읍면대항 체육경기는 줄다리기, 씨름, 제기차기, 단체줄넘기, 양파메고 400m 계주, 5종목으로 펼쳐져 읍면별 열띤 응원 속에 서로 몸을 부대끼며 격의 없는 시간이 되었다.
입장식 점수와 체육경기 점수를 합친 종합시상식에선 청계면이 630점으로 1위(2위 해제면 580점, 3위 무안읍 510점)를 차지해 목포무안신안축협에서 기증한 암송아지를 부상으로 받았다.
식후에는 진성, 한혜진 등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군민노래자랑이 펼쳐져 ‘안동역에서’(진성)를 부른 해제면 정미영 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 이어진 읍면대항 체육경기는 줄다리기, 씨름, 제기차기, 단체줄넘기, 양파메고 400m 계주, 5종목으로 펼쳐져 읍면별 열띤 응원 속에 서로 몸을 부대끼며 격의 없는 시간이 되었다. © 폭로닷컴/신안신문편집국 |
|
김산 무안군수는 “이번 행사는 오랜만에 군민들이 하나로 모여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로 무안군민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무안군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동력과 지혜를 모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군정발전 유공자 12명, 효자효부상 9명이 표창을 받았다.
※ 표창자 명단
○ 군정발전 유공(12명)
정상국(한국공항공사무안국제공항지사장). 박태석(군공항이전반대대책위원회사무국장), 김현중(무안읍), 고호석(일로읍), 노자명(삼향읍), 안인숙(삼향 남악), 최종수(몽탄면), 정관수(청계면), 오양길(현경면), 정국진(망운면), 김충(해제면), 박문재(운남면)
○ 효자효부상(9명)
김은(무안읍), 전미숙(일로읍), 원경미(삼향읍), 임명자(몽탄면), 김은심(청계면), 김종희(현경면), 강영규(망운면), 이경희(해제면), 이명심(운남면)
*NTV/신안신문/폭로닷컴TV
/NTV http://www.ntv.center/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신안신문 http://sanews.co.k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신안신문(주간)은 한국언론인총연대 소속으로 계열언론사는 NTV, 인터넷신안신문, 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 등 4개사입니다.